총회소식
| 제목 | 제43회 전국교역자하기수양회 성료 | ||||
|---|---|---|---|---|---|
| 조회수 | 20 | 작성일 | 26-06-22 14:59 | 작성자 | 최고관리자 |
|
제43회 전국교역자하기수양회가 6월 15일(월)~18일(목)에 속초 마레몬스호텔에서 은혜 가운데 있었습니다. 개회예배는 총회장 신용현 목사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라는 제목을 말씀을 전했고, 저녁집회는 관악초대교회 김선 목사가 삼일 동안 영육간에 치유받는 수양회란 주제로 말씀을 전했으며, 새벽예배는 모경출 목사(아들의 이름을 믿는 자), 장만조 목사(끌려 올라갈 사람이라면), 정국성 목사(이 골짜기에 개천을 파라)가 말씀을 전했고, 폐회예배는 부총회장 전상업 목사가 주님만 바라보는 목회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습니다. 이번 수양회는 어느 때 보다 최고의 장소에 이루어졌고, 예상했던 거 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한 수양회였다는 평가가 있는 수양회였습니다.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